쓰리컨셉아이즈에서 잔뜩 지르다+스틸라 틴모 질러야 사는 여자


잠실 쪽에 뮤지컬을 보러갔다가 막간을 이용해서 잔뜩 지른 샷..ㅋㅋ
언젠가 사야지사야지 하면서 이번에 겨우 구매했어요. 1층 백화점 화장품 만큼은 비싸지 않아서 안심하고 이거저거 골랐는데
마지막에 계산할 때 94,000원이라고 해서 개깜놀-_- 덮어놓고 사다보면 거지꼴 못 면하다더니...












제가 산 제품은 요거
글로싱 워터풀 파운데이션입니다.
예전부터 사고 싶었는데 이제야 구매를 ㅠㅠㅠㅠ캄동 ㅠㅠ

뭔가 촥촥한 리퀴드 파데가 갖고 싶었거든요 ㅎ

가격은 28,000원




제조업자가 코스맥스 군요. 우리나라 화장품의 40%이상은 코스맥스에서 만드는 듯..
그래도 코스맥스에서 만든 거니가 두드득 올라오진 않겠지?(입생 파데쓰고 올라온 인간임..)



위에가 기존에 쓰던 바닐라코의 파데이고 아래가 쓰리컨셉아이즈의 것입니다.
확실히 재질이 훨씬 묽은게 눈에 띄죠. 그리고 바닐라코 쪽이 좀 더 핑크베이스입니다.
최근에 목색깔과 얼굴색깔이 꽤 차이난다는 말을 들어서-_-;;(거짓말일 수도 있음.. 저 한 번이라도 보신 분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굽신굽신..) 두번쨰로 밝은 걸 사려고했는데..
뭐  색상 표를 보니까 파운데이션 주제에 쿨톤/웜톤으로 나뉘고 색차이는 두개 뿐...ㅠ
누드 베이지는 나한텐 너무 어둡잖아 ㅠㅠㅠ흡 ㅠㅠㅠㅠ파운데이션이면 파데 답게 다양한 컬러군을 내란 말야 ㅠㅠㅠ


하여간 리퀴드 파운데이션인 만큼 큰 커버력을 기대하진 않고..걍 컨실러랑 적절히 섞어 쓸 예정입니다.
오늘 맥 매장에 들렸는데 컨실러가 넘 맘에 들었어...ㅋㅋ






















제 취미가 "무리수 색인 블러셔 사기"라...(꾀흐바탕이라던가...꾀흐바탕이라던가...)
또 이런 색을 사보았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상명은 READY REDDY 가격은 아마 22,000원?(이 분홍색 케이스는 홈페이지에 안 나와있네여)
괜찮아요 나스 데이드림 같은 데일리도 있으니까요...그런데 또 데일리는 자주 안 쓴다는ㅋㅋㅋㅋㅋㅋ
원래는 핑크+라벤더 그라데이션인 색을 사려고했는데 뭐 제가 워낙 특이한 색을 좋아하니까..ㅋㅋ
돈이 많다면 둘다 사겠지만 ㅠㅠ 하여간 저런 붉은 색입니다



























다음 것은 트리오 아이섀도우인 NONONO입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것은..



스틸라 것을 요리조리 조합해서 벤치메킹했다는 생각이 멈추지 않는ㅋㅋㅋㅋ


하여간 뭐 이쁘게 잘 따라했어요..
색도 워낙 이쁘게 뽑아서 내일 당장 바르고 출근해볼 생각입니다.
데일리로 쓰기에 완벽한 색이랄까요. 21,0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뭐...일단 내일은 지속력을 봐야겠군요














털 죄송합니다-_-
사실 버건디나 플럼계열을 사고 싶었는데, 플럼을 바르자 마자 남친이 팥죽 먹었냐고 미친듯이 웃어섴ㅋㅋㅋ큐ㅠㅠㅠ
계절도 그렇고, 무엇보다 이걸 발랐는데 가장 이쁘게 어울려서 산 PINK BOOM입니다. 립락커구요
립락커인 만큼 바르고 나면 건조해지고, 착색 있습니다.
상당한 형광기의 푸시아 컬러인데 입술에 얇게 발라주면 또 그것대로 자연스러움과 함께 생기있는 느낌을 주는 괜찮은 색입니다. 지속력도 굉장히 괜찮은 편에 속했구요.

가격은 18,900원

개인적으로 크리미 립도 잘 뽑은 거 같아서 다음 방문에 구매하려구요 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거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큼지막 한게 필요했는데 ㅋㅋㅋㅋㅋ딱이라서 맘에 듭니닼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다들어가서 좋네요 ㅎㅎㅎㅎ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스틸라의 틴모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45,000원




발리는 느낌은 이러합니다..

틴모인만큼 커버력은 제로에 가까운..
그냥 쌩얼 메이크업 하거나 부담없이 바르고 나가고 싶을 때를 대비하여 구매했습니다 ㅎ
제발 이거 쓰고 뭐 나진 않아야할텐데..ㅠㅠ














보러 간 뮤지컬은 위키드!
말도 할 거 없이 좋았구요 ㅎ 호갱스럽게 굿즈도 하나샀습니다.
어휴 이쁘더라구요. 가격은 물논 안 이쁨 ㅠ










내일 예약을 받는
국내 로리타 브랜드 디어마가렛의 새로운 드레스입니다!

으으 정말 이쁘죠 ㅠㅠㅠ

색상은 블랙, 네이비, 와인, 라벤더, 그레이.. 가 있다던데
역시 와인이 제일 이쁘겠죠?? ㅠㅠ 아아 맘같아선 깔지름 하고시퓨다 ㅠㅠㅠㅠ그레이도 이쁠거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덧글

  • Oh mini 2014/03/16 23:13 #

    아 저 파운데이션 정말 사고싶어했던거여요 ㅎㅎ
    쓰리컨셉아이즈 모델들이 저 파데 홍보할때... 피부가 정말 좋아보여서 혹했다눈....ㅠㅠ
  • 에반 2014/03/16 23:50 #

    스타일난다 모델들이 참 스타일리쉬하더라구요 ㅎㅎ 제 취향은 아니지만..ㅋㅋ
    한번 지속적으로 써보고 후기 남길게용 ㅎㅎ
  • 찌니 2014/03/16 23:27 #

    쓰리컨셉아이즈.. 립락커 뽀송하니좋아요. 파데가꽤촉촉해보이네요ㅠㅠ 안써봤는데, 테스터를한번해봐야겠어요.
    저는 요번에지른 쿠션파데가 이상하게도손이안가서. 구냥 리퀴드를 다시살까.. 아님비비로사볼까.. 고민중이에요.
  • 에반 2014/03/16 23:51 #

    맞아요 ㅎㅎ 뽀송뽀송하고 지속력도 좋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이번꺼 맘에 들면 다른 색도 사볼 생각이예요 ㅎ 전 이제 쿠션 제품은 안 사기로..아무리 많이 넣어도 병제품 만큼 있을 거 같진 않아서요 ㅎㅎ 전 리퀴드 추천드립니당 ~~
  • 아느 2014/03/16 23:56 #

    호우호우 위키드 텀블러에서 눈이 반짝!!!
    쓰리컨셉아이즈 지금까지 별 관심이 없었는데 흥미가 동하네요 ㅋㅋㅋㅋ
  • 민트 한 잔이요 2014/03/17 00:56 #

    처음 쓰리컨셉아이즈가 등장했을 때 의구심(?)이 있었는데 사뿐히 안착한 것 같아요. 그나저나 저 스틸라! 틴!모! 제가 정말 좋아하는 제품이라 완전 반갑네요. 얼굴빛을 밝혀주는 컬러와 절대 들뜨지 않는 촉촉함 때문에 좋아하거든요. 저처럼 마음에 드시길!
  • 2014/03/17 08:30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툼레이더 2014/03/17 12:28 #

    쓰리컨셉아이즈란 브랜드 처음 들어 보는데 파데 케이스가 예뻐서 탐나요!!
  • 융민킴 2014/03/20 06:19 #

    위키드...저거 텀블러인가요...... 텀블러주제에 뭐저레 이쁨여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