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의 처음 입는 블라우스+치마 로리타! 소녀가 되고픈 녀남자



전 로리타를 입을 때 거의 원피스나 점퍼스커트 코디를 입습니다













지금까지 올린 사진만 봐도 거의다 원피스나 점퍼스커트..
취향이 걍 뭐랄까 하나로 붙여진 옷을 입어야 진짜 로리타를 맘먹고 입은 기분이 들어서 ㅋㅋ
하지만 얼마전에 저렴한 가격에 베이비의 이쁜 스커트를 구해서 거의 처음?으로 블라우스+스커트 코디를 해보았습니다 ㅎ



















남편과 BUTTER라는 인테리어 샵에 구경갔습니다.
이랜드에서 하는 거 같던데..요새 남편과 저의 핫플레이스입니다 ㅋㅋ 예쁘고 괜찮은 퀄리티의 홈인테리어 제품들이 싸요...싸다구요 ㅠㅠ 보통 날강도 같은 홈인테리어샵에서 25000원에서 팔 걸 여긴 7000원 정도? 그런 가격대입니다.
오늘도 가서 20000원대 제품을 지르고 왔네요. 제가 추천해드리고 싶은건 주방용품들? 정말 디자인이나 색도 이쁘고 써보니 기능성도 좋더라구요. 집게랑 거품기 강추!












머리가 좀 어정쩡 하긴 하지만 나름 긴 단발을 연출하고 싶었..
앞머리 없는 로리타에겐 베레모가 짱짱이죠. 앞머리가 없으면 카츄샤가 잘 안 어울려서 ㅠ
제가 카츄샤 성애자인데 요새 카츄샤가 좀 유행이 지난 거 같아요. 헤드드레스는 애저녁에 역사의 뒤안길로 사라진 거 같고..요샌 뭐가 유행인지 잘 모르겠네요. 헤어밴드? 흠...


가디건은 제로제로
블라우스는 이번 타오바오 공구에서 산 마카롱엣마드모아젤?(엄청난 네이밍이다...)
헤어핀은 베이비
스커트 베이비(빨간모자 아플리케여요><)
리프의 목걸이도 하고 있는데 큰 카라에 가려져서 잘 안보이네요 ㅠㅠ












스커트 실루엣은 요게 젤 잘 나온 거 같아요 ㅎ
친구가 "넌 로리타 중에서도 상당히 얌전히 입는 편이구나"라고 했는데 이정도 코디도 홍대 아니면 사람들이 다 쳐다보더러구요. 아마 치마 실루엣 때문에...ㅇㅇ 유행하는 기성복 중에 저런 볼륨과 실루엣을 가진 스커트는 잘 없으니까요 ㅋㅋ
그래도 로리타의 가장 기본적인 것이 저 팡퍼지는 실루엣인데, 스커트를 부풀리기 위해 볼륨감 넘치는 튜튜 스커트를 받쳐 입어도..사진으로 보면 저정도라니 ㅠㅠㅠ 진짜 사진 촬영용으로 빵빵하게 입으려면 파니에 한 세개는 입어야해요 ㅠㅠ 역시 로리타는 피로도를 쉽게 쌓게하는 옷...그래도 저 코디는 오랜만에 입은 상당히 편한 코디였어요 ㅎㅎ
















BUTTER에 포토존 같은 게 있어서 찍었어요 ㅎ
로리타 슈즈를 신고 싶었지만, 다리가 조금 이라도 날씬해보였으면 좋겠어서 ㅠㅠ 평소에 잘 신고다니는 메리제인을 신었어요 ㅠㅠ 하이힐 타입의 로리타 슈즈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베이비에 한두켤레 정도 밖에 없다는 ㅠㅠ다른 브랜드는 암전....통굽이 확실히 로리타 스럽긴 하지만..저같은 로리타들을 위해서라도 좀 하이힐 타입 나왔으면!









치마자락와 네일샷으로 마무리!

에뛰드에서 스터드 스티커 팔던데 너무너무 좋은거 같아요 ㅠㅠㅠ 튼튼하게 잘 붙어있고 모양도 다양하고 이뻐요 ㅠㅠㅠ
여러분도 꼭 사세요!!ㅋㅋㅋㅋ

덧글

  • 하늘 2015/04/19 23:20 #

    하긴 파니에만 없으면 그냥 일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와중에 빨간 코트가 이쁘네요 ㅠㅠ
  • 에반 2015/04/29 00:48 #

    그날 따라 코디가 얌전했어요 ㅎㅎ 저 빨간 코트(?)도 빨리 입고 외출하고 싶은데 왠지 가을에 잘 어울릴 거 같네요 ㅠ
  • 메이밍밍 2015/04/20 11:19 #

    스커트 너무 이쁘네요 ^^ 으아 저 빵빵한 스커트가 제 로망이에요
    에뛰드 스터드 스티커 사야겠어요 ㅎㅎㅎ
  • 에반 2015/04/29 00:49 #

    에뛰드 스터드 정말 물건이더라구요 ㅎ 뭣보다 좋은 건 모양이 다양하고 손톱에 잘 붙어있다는 거예요 ㅎ!
  • 레니스 2015/04/23 16:37 #

    예뻐요! 그냥 다 예뻐요!!! 우와앙 꺄아앙
    베레모에 빨간리본 포인트가 너무 귀여워요!!
    사실 스커트 코디가 은근 난해하지 말입니다 -.-;;
    가디건도 너무 잘어울리세요^^
    전 매-우 얌전한 클래식만 입어도 파니에 넣어 빵빵해지면 시선받더라구요...어쩔수없는 듯 ㅋ;
  • 에반 2015/04/29 00:50 #

    점퍼스커트나 원피스는 걍 쑥입으면 되지만 스커트+블라우스는 더할 것이 워낙 많아서 어려운 거 같아요. 하긴 어짜피 점퍼스커트도 블라우스를 뭘 받쳐 입느냐, 원피스는 이 단순한 코디에 뭘 더할지..하고 고민하게 되지만요 ㅎ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